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특판, 훨씬 높은 이자 주는데 예적금만 하니?

목돈 운용 또는 목돈 마련을 위해 설마 아직도 예금 적금 만 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훨씬 높은 이자 , 금리를 제공하는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특판 사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발행어음을 통해 훨씬 빠르게 목돈을 모으거나 효율적인 자산 운용이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특판 , 매력적인 재테크 방법

발행어음 투자, 왠지 어렵고 막막하게 느껴지거나 또는 정보가 없어서 예금, 적금만 하시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훨씬 높은 금리 를 제공하는 새로운 안전 자산 투자 방법을 알게 되실 겁니다.

우선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Step up 사는 법, 투자하는 방법이 얼마나 쉽고 편리한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Step up 투자 방법

토스 앱을 통해 발행어음 투자 하는 방법은 정말 쉽고 간편합니다.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Step up 투자 방법
  1. 먼저 모바일 기기 (스마트폰 ) 에서 토스 앱을 실행 시킨 뒤 ‘전체’ 메뉴를 터치
  2. ‘발행어음’ 을 검색
  3. 서비스 탭의 ‘목돈 굴리기 (발행어음) ‘ 메뉴 터치
  4. 여러 발행어음 중 현재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발행어음 투자

현재는 KB증권의 6개월 Step up 특판 발행어음이 6개월 금리 4.75% 다시 6개월 또 맡기면 4.8% 로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어 가장 매력적 입니다.

다만 해당 증권사의 발행어음 에 투자하기 위해선 증권사 계좌 가 개설되어 있어야 합니다.

KB 증권은 현재 계좌 개설 시 2만 원 상당의 주식 상품 혜택도 있다고 하니 겸사 겸사 해당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 혜택도 받으면 좋겠네요.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특판 장점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의 장점을 예금 과 비교하며 확인해 보겠습니다.

1. 최소 금액 100만 원

우선 투자 최소 금액 이 100만 원 이상 입니다. 반면 예금은 보통 1000만 원 이상의 최소 금액을 구하죠.

따라서 접근성 측면에서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이 훨씬 유리합니다.

2. 더 짧은 기간 동안 더 높은 금리 제공

금리 또한 최소 6개월 에 4.75% 로 예금 보다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데다가 무조건 1년을 거치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만기 후에도 높은 금리

만약 6개월 만기가 지난 뒤에도 해지를 하지 않았다면 KB증권 발행어음 스텝 업 은 다음 6개월 까지 자동으로 재투자 된 것으로 취급하여 이후 금리가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4.8%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합니다.

반면 예금은 1년 거치 기간이 끝나면 매우 낮은 금리를 제공하여 바로 돈을 찾아야 합니다.
즉 더 불편한 셈이죠.

4. 더 높은 중도해지 금리

발행어음 역시 예금처럼 당연히 만기 전 중도해지 가 가능합니다.
중도해지 금리는 약정 수익률의 50% , 즉 4.75% 의 절반인 2.375% 입니다.
이는 1% 미만의 중도해지 금리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예금보다 훨씬 높죠.

즉 목돈을 거치해 두었다가 변수가 생겨도 발행어음이 훨씬 더 기회비용 없이 자산 운용이 가능합니다.

발행어음 투자, 지금 매력적인 이유

토스뱅크 KB증권 발행어음 특판 외에도 기본적으로 현재 발행어음 투자는 매우 매력적인 재테크 수단 입니다.

그 이유는 높아진 기준 금리 와 장기간 높은 금리 유지 가능성 때문이죠.

현재 한국 기준 금리가 3.5% 로 유지 중 입니다.

한국의 기준 금리는 국내 인플레이션 하락 과 같은 다양한 경제 지표 변화 와 미국의 기준 금리 인하 등의 변화가 없는 한 지속될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그리고 기준 금리가 고 금리를 유지한다면, 당연히 은행 예금 , 적금 이나 증권사 발행어음 등의 금리도 높게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적당한 기간 동안 자산을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맡기면서 수익률은 더 높고, 중도해지 리스크도 더 적은 발행어음이 현재 예금, 적금보다 더 매력적 입니다.

발행어음 외에도 달러 RP, CMA 계좌 등 매력적인 재테크 자산 운용 방법을 파악하여 다양하게 활용하면 더욱 더 경제적 목표에 빨리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Leave a Comment